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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사진에 있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다르게 제가 원하는 메이크업 스타일로 주문이 가능합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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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을 주문하시면 상품사진과 동일한 스타일로 작업이 됩니다.
현재 커스텀 메이크업(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주문하는 방식)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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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이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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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고객님의 주문 현황을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Order Status’에서 '주문 완료'라고 되어 있지 않다면 고객님의 주문이 아직 적립금이 추가될 단계에 있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적립금의 추가시기는 물품의 발송 시점에서 15일 후 입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이 적립금 책정 대상 제품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상품에 따라 적립금의 책정 대상이 아닌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의 옵션, 세일 상품, 이벤트 상품, 서비스 상품, 배송요금 등은 적립금 책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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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반품, 환불이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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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에 하자,파손, 또는 결품, 잘못 배송된 상품이 있을 경우 상품 도착 후 7일 이내에 Q&A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도착후 7일을 초과 경과후의 반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도착 후의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
또한 커스텀 된 상품에 관해서는 무상교환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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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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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Order Status’를 클릭하여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하신 비밀 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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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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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형 주문 시 또는 한정아이템, 선주문제품의 입금 확인 후의 주문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단,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주문취소 신청(Q&A게시판)을 하신경우에 한해서 100% 환불해드립니다. 그 경우 환불시 들어가는 수수료 등은 고객부담입니다.
상기의 기간이 지난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주문생산품의 주문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주문 가격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캔슬수수료로 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신중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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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거나 추가하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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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게시판 관리자가 문의 사항을 확인할 시점까지 발송이 안된 상태라면 주문 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통상발매제품이 아닌 선주문 인형이나 악세서리등의 변경은 어려울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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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확인 이메일을 못 받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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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시면 자동으로 주문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또 입금확인이 되어 주문 현황이 변경될 때에도 확인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이 됩니다.
하지만 이 메일의 경우는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해 고객님께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각 메인 화면 상단의 ‘Order Status’를 클릭하시면 주문을 조회하여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의 경우 입금완료 후 영업일 기준 3~4일의 확인 기간이 필요하니 고객님들께서는 입금완료 후 4일 후에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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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과 입금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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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시면 자동으로 주문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또 입금확인이 되어 주문 현황이 변경될 때에도 확인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이 됩니다.
하지만 이메일의 경우는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해 고객님께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각 메인 화면 상단의 ‘Order Status ’를 클릭하시면 주문을 조회하여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의 경우 입금완료 후 영업일 기준 3~4일의 확인 기간이 필요하니 고객님들께서는 입금완료 후 4일 후에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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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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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쇼핑몰은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을 위해 상품에 대한 가격을 수시로 변동하고 있습니다.
구매후의 가격 변동 분에 대한 차액 추가 지불이나 추가 할인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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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S를 받고 싶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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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에 파손, 또는 결품, 잘못 배송된 상품이 있을 경우 상품 도착 후 7일 이내에 Q&A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도착후 7일을 초과 경과후의 반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커스텀 된 상품에 관해서는 무상교환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것은 ‘Customer Guide’의 ‘Buy Info’와 ‘Delivery Info’편을 참조해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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