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고객님들께 변함없는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최근 주문상품들의 배송이 원활하지 못한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이 애타게 기다리시는 소중한 인형 상품 일부분을 제때 배송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숨의 모든 직원이 안타까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물류센터의 이전, 품질기준 강화, 담당자의 실수 등 여러 복합적인 이유로 전반적으로 배송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한달여 동안 비상근무태세로 관련 모든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일을 하고 있기때문에 현재 많은 부분이 해결되었고 조만간 모든 문제가 해결되리라 생각합니다.
모쪼록 폭넓게 이해하여 주시길 간절히 바라며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이번 일을 계기로 보다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숨 관리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