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rosette school of dolls. rosettedoll
Cafeteria| Library| Gallery
  
You can view information on the management of dolls here.
 
  [Rosette School of Dolls] 학교 안내 - 상징
  Writer : soomag     Date : 14-12-12 15:00     HIT : 1306    

- Rosette 뜻과 의미 : 로제트는 초겨울 들판에 식물의 뿌리 잎이 땅위에서 장미모양으로 벌려져있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식물의 이름입니다.. 교장 Rosette Brown 이름과도 동일한 학원명은 식물의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강한 생명력과 지혜로움을 의미한다. 나아가 진취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도전, 서로간의 협력을 통해 발전하고 성장해가는 인재와 학교를 상징하며, 아름다운 소녀들의 화합과 우정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심볼 :

  생명력의 근본으로 열정과 자유를 대변하는 잠자던 예술적 정열을 일깨워주는 에너지로써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적극적인 삶의 태도를 이끌어나가는 자기 변신의 열정을 상징합니다. 불을 둘러싸고 있는 왕관 특별한 재원의 고결함과 권위 층의 아낌없는 지원을 상징하며, 수레바퀴 하늘에서 회전하는 불굴의 태양의 힘으로 세계지배, 생명의 순환, 재생과 신생, 고귀함, 현실세계의 무상, 변전을 상징합니다. 이때 날개 달린 수레바퀴는 아주 빠른 속도를 나타내며, 진취적 세계관과 용기, 무한한 도전을 의미한다. 수레로 오르게끔 인도하는 사다리 이상을 향한 도약과 끊임없는 노력, 성실을 상징하며, 모든 것을 방패 든든하게 받치고 있음으로써 모든 실천의 이념을 수호한다는 상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방패를 둘러싼 잎사귀 화합과 조화, 평화를 상징하며, 방패 안쪽에 커다란 장미 우주의 무한함, 예술과 과학발전에 있어 개인 역량의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하며, 온화한 사랑의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 The school Motto

Rosette 오늘의 모토는 Create your doll's Futur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