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rosette school of dolls. rosettedoll
Cafeteria| Library| Gallery
  
You can view information on the management of dolls here.
 
  [Rosette school of Dolls] 학교 안내 - 설립자 소개 (Rosette Brown)
  Writer : soomag     Date : 14-12-12 14:57     HIT : 1126    

- 교장 Rosette Brown :

  1848 3 15 영국에서도 손꼽히는 귀족가문의 셋째 딸로 태어났다. 활달한 성격에 총명한 두뇌, 그리고 정의로운 천성을 가져 어려서부터 귀족은 물론 평민과 천민에 이르기까지 신분에 구애 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호감을 샀던 그는 공부보다는 친구들과 어울리며 짓궂은 장난을 치는 것을 좋아하는 말썽꾸러기로 부모님의 걱정을 샀다. 허나 1861 중등학교에 입학하면서 같은 , 영국의 물리학자인 제임스 클럭 맥스웰이 3 기법 컬러사진을 발명한 것에 감명을 받은 것을 계기로 모든 관심사를 창의적 계발로 몰두하여 그때부터 발명과 과학적 실험에 심취하게 되었다. 최하위 점수로 중등학교에 입학했던 그는 16 수료고사에서 당당히 만점을 받았고, 18세에 옥스퍼드에 수석으로 입학해 물리화학을 전공했다.

  1869 졸업과 동시에 미국으로 건너가 전기에 대한 공부를 시작했고, 1870 에디슨 회사에 들어가 에디슨과 함께 전기 기구의 제조와 연구를 시작했다. 1880 에디슨 전구 회사가 세워지기까지 전신기와 축음기, 백열전구 발명에 크게 일조한 그는 이듬해 다시 영국으로 돌아와 로제트 발명연구소를 설립했다.

  결혼도 포기하고 오직 새로운 기술연구에만 몰두하였던 그는 1882 전구를 가정용 조명기구로 실용화하는 데에 성공해 빅토리아여왕으로부터 GBE 훈장을 수여했고, 이후에도 수많은 발명품으로 이슈를 낳으며 1888 국제 발명 연합회 회장으로 임명되었다. 1890 빅토리아여왕의 뜻에 따라 천재음악가 Lily White 함께 로제트 사립 중등학교’를 공동설립 하여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발명보다는 미래의 인재육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