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rosette school of dolls. rosettedoll
Cafeteria| Library| Gallery
  
 
  로제트 브라운 생일 파티
  Writer : soom     Date : 09-02-18 13:01     HIT : 3930    



오늘의 로제트 학원은 기분 좋게 들떠 있어요.
오늘은 2월 14일.

사랑하는 사람들과 선물과 편지를 주고받으며 서로의 소중함을 확인하는 즐거운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날이잖아요?

로제트 학원의 모두는 이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려요. 우리 로제트 학원의 사람들에게는 이 날이 더욱 특별한 날이기 때문이에요. 바로 ‘로제트 브라운’ 교장선생님의 생신이거든요.

꽤 오래 전부터 로제트에서는 2월 14일이 되면 교장선생님의 생신을 기념하여 성대하지는 않지만 아주 특별한 파티를 열어오곤 했습니다. 로제트만의 작은 축제랄까요? 그래서 우리 로제트 학생들은 이 날을 발렌타인데이 대신 애정을 담아 ‘로제트 브라운데이’라고 부릅니다.

 

이 날에는 전교생 모두가 하나의 의식처럼 초콜릿색 교복을 입습니다.

일년에 딱 한번만 입을 수 있는 특별한 교복이기 때문에 이 날이 오기를 기다리는 친구들도 있답니다. 저도 그 중의 한 사람이고요.(웃음)



오늘은 장미관을 개방하여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날 친구들과 다 함께 정성껏 만든 과자와 초콜릿을 나눠먹으며 즐거운 다과회를 가져요.

쿠키를 좋아하는 아멜리아는 신이 났고, 마가렛이 만든 과자들은 모두에게 인기 있었어요.

카멜리아는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초콜릿을 선보였죠. (카멜리아에게는 비밀이지만, 맛은 정말 이상했어요.)

바이올렛은 아름다운 바이올린 연주를 들려주었고, 피르가 예쁜 목소리로 시를 낭독해 주었습니다.

저녁에는 왈츠를 추는 시간도 가져요.

언젠가의 로제트 브라운 데이에는 마가렛이 그분과 왈츠를 추는 모습도 볼 수 있을까요?

저도 언젠가는 저의 소중한 사람과 초콜릿색 교복을 입고 장미관에서 왈츠를 추고 싶어요.


siar   09-02-24 13:09
Sounds like everyone has so much fun. I love that everyone wears the chocolate unifor for this event and calls it Rosette Brown day.  Makes it more special
Alice   09-03-31 00:19
The uniforms are just so adorable; perfect for such a celebration for Rosette's founder!
Mariethere…   09-04-09 16:50
That sounds wounderful... and what the girls presented, how cute!!
The idea with the uniforms is good. They're looking like princesses.